ITIL 책

IT노트/ITSM&ITIL 2015. 2. 15. 16:41

제조된 상품을 파는 상점에서 고객은 상품에 영향을 줄 수 없다.
하지만
서비스는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이 있고, 사용자는 서비스의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서비스엔 제공자의 제공과 사용자의 사용을 포함한다. 또한 서비스 제공 중에 서비스는 변경이 가능하고,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으로 품질을 향상 시킬 있다.

ITIL is IT infrastructure libraries.
ITIL has withstood the test of time.
Best practices.

'IT노트 > ITSM&I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IL v3와 ITIL v3 Service Design 이란  (0) 2015.03.10
[펌]"SNS가 ITSM을 만났을 때"  (0) 2015.03.08
Itsm과 유지보수  (0) 2015.02.19
ITSM 도입 효과 및 예상 문제점  (0) 2015.02.17
IT Service 및 ITIL v3 정리  (0) 2015.02.17
Posted by wychoi
,